마을관련자료

[신문기사]웹사이트의 70%가 홈페이지에 CTA가 없습니다

326 2024.07.30 23:48

본문

스티커로 사이트에 약간의 질감을 더하면 연락을 요청하는 주요 전화에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찬사, 제공되는 서비스 등의 레이어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합쳐져서 이 팀이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 사례에서 얻은 주요 교훈:
메인 이미지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방문자는 웹사이트의 히어로 이미지를 보는 데 거의 6초를 보냅니다.
CTA의 힘을 절대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소규모 비즈니스 웹사이트의 70%가 홈페이지에 CTA가 없습니다! 작업의 더 깊은 부분으로 이어지든 연락처 양식으로 이어지든 CTA를 포함하세요(이상적으로는 폴드 위에).

이 미술 사진작가는 대담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녀는 판매를 촉진하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스크롤하는 즉시,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빠른 프롬프트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잠재 고객이 사진작가를 알아가고 그녀가 그들과의 협업에서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돕는 짧은 바이오가 포함됩니다.

인스타그램은 케이틀린이 중시하는 플랫폼으로, 34,000명이 넘는 팔로워가 있어 대부분 잠재 고객이 그녀의 프로필을 방문하면 그녀의 기술에 큰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사례에서 얻은 주요 교훈:
방문자가 볼 것과 스크롤할 것이 더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웹 페이지의 진행 상황을 나타내는 진행률 막대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세요(Caitlin의 홈페이지제작업체 왼쪽에 있는 진행률 막대를 확인하세요).
소셜 미디어 통합은 사람들이 당신과 당신의 작업을 더 쉽게 팔로우할 수 있게 해줍니다. 푸터에 포함시켜 사이트에 약간의 살을 더하세요. 또한, 사이트제작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