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을 전체가 바가지상술..

21,492 2010.11.30 19:58

본문

1박2일 방송 탔다고 해도해도 너무한것같네요..
기대를 하고 아바이순대를 먹으로 식당에 들어서서 모듬순대 중자와(2만원) 가자미냉면(7천원) 시켰는데
오징어순대는 오징어순대한마리에 그냥순대 10점 정도 썰어온걸보고 해도해도 너무하더라(다음날 대포항에서 오징어순대 똑같은거 맞은더 좋은 통통한 오징어 한마리 5천원에 팔더이다..) 가자미냉면도 너무양도작고 맞없고..비싸.
..다음날은 갯배를타고 생선구이집으로 아침을 먹으로 갔더니 여기도 마찮가지..생선정식 1인분에 1만원 이라니..지금 제정신으로 다들 장사를 하고 있는건지..방송탔다고 똥배짱을 부리는지..결군 우리 일행은 비싼가격때문에 밥도 못먹고 나왔지만 생선 몇쪼가리에 만원이라니..부산에 가면 자갈치시장에도 1인분에 6천원하는데 생선도 골고루 나오고 ...양도 많고..더러운 상술로 돈 많이 버셔서 부자마을 되세요..
저는 강원도 아바이 마을간다면 적극적으로 만류를 할터이다..
댓글목록

토종이님의 댓글

1박2일촬영했다는 식당이 바가지더 심하고 음식맛도없음..

박용주님의 댓글

내일 속초 놀러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다. 그래도 좀 괜찮은 식당도 있을 것 같은데 시내나와서 밥먹어야 되나 고민되넹

지나가다님의 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BR>다음주 토요일에 갈 예정이었는데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가려고했는님의 댓글

가려고 했는데,,,,,,못가겠네요.

청초도도녀님의 댓글

토종일님 말 정답!!~ 거기 정말 맛도 더럽게 없고 불친절에 ㅋㅋ배부른 곳입니다.. 방송은 포장이 대단하게 나온거에여!!

이런님의 댓글

이런 이름으로 검색 2010.03.04 00:00

아..내일 와이프랑 친구들과 가보려했는데 ㅠ.ㅠ<BR>다른곳을 찾아봐야겟네요 ㅠ.ㅠ

ㅇ ㅣ두님의 댓글

언제부터 나의 고향 청호동이 이렇게 됐는지.몇몇분때문에 마을 분위기 흐리네요.

아톰님의 댓글

아톰 이름으로 검색 2010.03.20 00:00

제가 왜 이렇게 좋은 마을을 악플로 도배를 했는지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군요..물론 인심좋고 맞좋고 가격 적당한 식당도 많이있읍니다..그렇지만 많은곳의 식당들이 방송을 이용하려고해서 열받았읍니다 저 혼자만이 아니고 같이간 친구일행도 욕을 많이 하구요..처음 아바이 순대를 먹으로갔던 식당안에 외지에서 온 여행자분들도 음식을 많이 남기기도하고 별로라고 그러더군요..1박2일의 이수근씨가 오징어순대한입먹고 기가차다는 제쓰쳐..기억에 남네요..음식 바가지에 기가찹니다..

후...님의 댓글

후... 이름으로 검색 2010.07.30 00:00

아.. 이런 곳이구나;;; 여름 휴가로 가려고했는데 못가겠네요...<BR>